본문 바로가기

행복부자의 조건/공부의 부자

#일본어를 시작해보자

 

인생에 있어서 외국어를 구사할 수 있는 능력은 자유로운 삶을 사는 방법 중 하나이다.

전세계의 공통어인 영어를 공부하면 좋겠지만

나는 일본 애니를..좋아한다...오타쿠 까지는 아니지만

나이 30대 후반 지금도 애니를 좋아한다.

만화책과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나로써는

일본에 가서 오타쿠의 성지인 아키하바라 가서 놀고 싶다ㅋㅋㅋ

물론 아키하바라를 한번 간적있었다.

게임 및 애니, 피규어 등 내가 좋아하는 것이 많았지만

언어의 장벽에 막혀 제대로? 즐길 수가 없었다..ㅠㅡㅠ...

메이드카페도 가고 싶었지만... 부끄러운 아저씨는 못가겠다...ㅋㅋ

일본어를 시작해 보려고 한다.

지금 시작해도 늦지 않은 걸까? 내가 계속해서 공부 할 수 있을까?

걱정이 앞서지만 그래도 시작해보려고 한다.

내 인생의 행복을 채우기 위해

'행복부자의 조건 > 공부의 부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부법1  (0) 2023.10.08
#일본어-1.히라가나  (0) 2023.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