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부자의 조건/독서의 부자

#독서를 시작하며

내가 계획했던 일중 가장 먼저한 계획은 운동이다. 포스팅도 운동이 먼저했다

그 다음이 독서이다.

난 사실 독서를 편식을 하는 편이다.

내가 아무래도 자영업자다 보니 항상 경영, 마케팅, 카페 관련 서적만 구매해서 읽었다

물론 3달에 1권 읽을까 말까한 정도? 

 

하나씩 하나씩 다양한 독서를 시작하려고 한다.

독서를 함으로써 내 마음의 행복은 채워질까?

계획은 일주일에 한권이다

일년에 36권인가? 대략 30권정도의 책을 읽어보려고 한다.

 

소설, 자기계발서, 수필, 시등 그냥 보이는데로 읽어보려고 한다.

읽어보고 그에 대한 포스팅을 적어보려고 하는데

다른 포스팅을 보면 단순 요약해서 정보전달만 하는 글이 많았다.

 

그것보다 내가 정말 읽고 그에 대한 느낀 점과 깨달은 점을 같이 공유하여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과 나누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