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나의 상태

#자기소개

안녕하세요

2023년 기준 38살 돌싱남 카페 운영중에 있습니다.

지나온 삶을 생각해 보면

우울감, 자존감이 낮지만 자존심은 높고, 이기적이며, 소심한..

이런 부정적인 삶을 살아온 것 같습니다.

 

이혼을 겪으면서 더더욱 제 마음과 생각은 부정적인 것으로 가득 차 있었으며

모든 것이 다 부질없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이런 삶을 변화하고 싶습니다.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변화하지 않으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어떡해 변화를 해야 할까 고민을 했습니다.

부정적인 삶은 긍정적이고 행복한 삶으로 변화하려면

제 자신을 사랑하지 않으면 안된다는 것을 꺠달았습니다.

 

저는 항상 수동적으로 삶을 살아왔습니다.

공부는 해야만 하니깐 하였으며, 남들의 기준과 시선에 맞춰 살아왔습니다.

지금도 제 자신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무엇을 원하는지 무엇을 해야하는지 모릅니다.

 

하나하나 찾아가고 변화하려고 합니다.

자존감 낮고 부정적인 생각으로 가득찬 저의 모습을 기록하고 공유하며

이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저같은 지극히 평범한 사람도 변화하여 행복을 찾아갈 수 있다는 증인이 되고 싶습니다.

 

모두가 행복하시길 기도합니다.

 

from. 변화하는인생만학도

 

'나의 이야기 > 나의 상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의 생활패턴  (0) 2023.10.07
#계획을 세워보자  (1) 2023.0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