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부자의 조건/건강의 부자

#1주차-팔굽혀펴기(홈트)

 

1주차 - 팔굽혀펴기 (홈트레이닝)

나의 백숙같은 피부와 운동안한 몸매를 사진찍기 너무나도 창피했다.

진심 창피해서 블로그를 작성하면서 몇번을 이불킥을 했는지 모르겠다.

그래도 올린 것은 나의 변화된 모습을 관찰하기 위해 사진을 찍게 되었다.

지금이 운동하기 딱 일주일된 사진이다.

당연히 몸에 대한 변화 1도 없으며 운동하기에 나의 몸상태를 확인하는 사진을 증거로 남겨 놓은 것이다

(지금도 지우고 싶다.)

 

주마다 사진을 한장씩 찍어 나의 몸상태를 확인해 보려 한다.

여기서 일주일 하면서 크게 느낀 것이 있다.

 

처음 블로그를 쓰기전에 운동을 한다고 팔굽혀펴기를 내 마음대로 하였다.

한번에 30개씩 하던 나의 모습을 보고 아직은 나의 몸상태가 괜찮은 것인가 생각했다.

하지만! 블로그 글을 작성하면 올바른 팔굽혀펴기를 알아보고 시청하면서

올바른 자세를 가지고 다시 팔굽혀펴기를 해 보았다!

결과는 10개도 겨우 했다.

또한 가슴에 자극 또한 더 강하게 왔다.

내가 잘못된 자세를 가지고 운동을 하지 않고 노동을 하였구나 라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다.

 

2023.09.30 - [행복부자의 조건/건강의 부자] - #팔굽혀펴기-1

 

#팔굽혀펴기-1

홈트레이닝으로 먼저 푸시업을 알아보려 한다. 운동을 하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올바른 자세이다. 자세가 바로 되지 않는다면 오히려 몸을 다치게 되거나 밸러스가 깨진 몸이 된다. 물론! 초보

self-help-mantra.tistory.com

진심으로 자세를 올바르게 하고 운동을 하면 크게 달라질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나의 블로그를 참고하거나 유투브를 보시면 너무나도 잘 나와있는 자료들이 많다

꼭 참고하고 제대로 된 팔굽혀펴기를 하여

건강한 신체에 도달하자!

'행복부자의 조건 > 건강의 부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팔굽혀펴기-2.주의해야 할 점  (0) 2023.10.01
#팔굽혀펴기-1.올바른 자세  (1) 2023.09.30
#운동을 시작하자!  (0) 2023.09.30